간디마당

SANCHEONG GANDHI

3학년

10월 마지막 주 식총두시반 소식이 - 예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30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식총2시반 소식이 예림이에요. 저희는 이번 일주일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번 주는 바쁜 한주였어요. 3차 심사가 끝나고 할 일이 많아졌거든요. 졸업발표를 얼마 앞두고 있지 않은 지금, 결론을 적는 친구들도 있고 본론을 마저 진행하는 친구, 벌써 발표 대본과 ppt를 만들려고 하는 친구도 있어요. 각자의 논문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1학년 때가 좋았다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이번 주 목요일은 가정학습이에요. 예전이었으면 마냥 좋아했겠지만, 이번 가정학습은 많이 바쁠 것 같아요. 가정학습에 논문을 해야 한다고 한탄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많이 보여요.

! 이번 주에는 새로운 커플이 생겼어요. 요즘 들어 부쩍 커플이 많아지고 있어요. 오래가요.

 

이제 저희 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먼저 주한이에요. 요즘 주한이는 많이 외롭데요. 밤마다 하한쌤 방에 와서 외롭다고 해요. 자기 말로는 이제 외로운 게 일상이 되어서 외롭지 않다고 하네요. 주한이도 연애하길 바랄게요. 주한이는 논문을 열심히 준비하는 친구들 중 한명이에요. 맨날 임주쌤을 찾아다녀요.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찬영이는요, 밤마다 기숙사 마당을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고 다녀요. 삼각대랑 카메라 들고 다니는데 좀 멋져 보이더라고요. 찬영이는 잘 지내고 있어요. 밥도 잘 먹고, 잘 놀고, 논문도 열심히 해요. 멋진 친구에요.

 

도현이는요, 요즘 춤에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 간토 춤도 열심히 따고, 이번 가정학습 때는 에일리언을 방문한다고 하더라고요. 도현이도 외로워 보여요. 빨리 사랑을 찾길 바랄게요.

 

시원이는요, 강당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비보이 안무 짜야 된데요. 이제 얼마 안 남은 것 같아요. 맨날 멘탈이 나가있어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파이팅해요.

 

원영이는요, 이번 주 내내 안보여요. 학교 면접 보러 갔데요.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원영이도 요즘 바빠 보여요. 동아리협장 일도 하고 논문도 하고, 면접 준비도 하고. 할 일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서연이는요, 프로젝트 준비로 한창 바빠요. 폴라로이드를 찍고 다녀요. 재밌게 준비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조금 우울해 보였는데 조금 밝아진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서연이도 재밌게 잘 살고 있어요. 경국이랑 잘 놀러 다녀요.

 

민경이는요, 즐겁게 잘 살고 있어요. 논문도 잘 하고, 밥도 잘 먹고, 잘 놀고, 연애도 잘해요. 성훈이랑 같이 있는 시간이 늘었어요.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민서랑 잘 붙어 다녀요. 담시하기 전에 살구도 하고 감도 따러 다녀요. 귀여운 친구에요. 반장일도 잘 해주고 있어요. 13기 논문발표 총괄을 민경이랑 성훈이가 맡고 있어요.

 

창희는요, 잘 살고 있는 것 같아요. 교무실 들어오면 샘이랑, 산해랑 같이 잘 놀고 있어요. 영상도 찍고 수다도 떨고, 즐거워 보이더라고요. 지금은 편지를 쓰고 있네요. 마지막 학기를 즐겁게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민서는요, 외롭데요. 자기 친구들이 다 연애한다고 슬퍼해요. 연애하고 싶데요. 민서는 요즘 들어 점점 예뻐지고 있어요. 얼마 전에는 보라색으로 염색도 했더라고요. 잘 어울렸어요. 민서도 재밌게 살고 있답니다. 맨날 민서 귀여워?’ 하면서 물어봐요. 귀여운 친구입니다.

 

은진 쌤은요, 16기 원서도 보고, 친구들 멘토도 해주느라 피곤해보여요. 할 일이 많은 것 같아요. 지금도 찬영이 논문을 봐주고 있어요. 저번 주도 중간면담이라 피곤해 보였는데 빨리 방학이 되면 좋겠네요. 은진쌤은 귀여워요. 맛있는 것도 주고 잘 놀아줍니다.

 

저희 학교에서 안 바쁜 사람이 없네요. 저도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2학기 후반이어서 그런지 할 일이 많더라고요. 발표가 얼마 안 남았다는 게 실감이 안 나요. 가정학습 때 바쁠 것 같아서 조금 겁나요. 그리고 날씨가 부쩍 추워지고 있어요. 두꺼운 옷을 가져와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식총2시반 소식이었습니다. 모두들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한 옷 잘 입고 다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